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겔호프 유래 케익 초코브라우니 브라우니 케이크

- 구겔호프 유래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이러한 풍습에서 유래했다고 알려져 있다. 우리나라에서 프랑스 구겔호프 마리 앙트와네트가 사랑한 알자스 지방의 명물. 세계 각국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겔호프의 유래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설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날 맛있는 구겔호프를 만들기 위해 건과일들을 한달 전부터 럼주에 절여놓는다 프랑스 크리스마스/크리스마스요리/음식


구겔호프라는 명칭은 로마의 어린아이의 모자라는 뜻에서 유래되었다고 하는데 구겔호프를 굽는 형틀의 모양이 모자의 모양과 꼭 닮은것에서도 구겔호프





하룻밤 묵을 곳을 마련해 준 마을의 토기장에게 감사의 표시로 만든 빵이 구겔호프의 유래라고 해요 그 토기장이들이 만든 모자와 비슷하게 생긴 도기를 보고 그 모양 구겔호프


관리 잘하세요. 저는 25일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며 뚜레쥬르의 구겔호프케익을 구입했어요. 구겔호프는 만들어진 유래가 여러가지 설이 있는데요. 스위스, 프랑스, 독 크리스마스 케익 뚜레쥬르 구겔호프 맛보기




- 구겔호프 케익




파운드케익은 썰어서 담아놓고. 구겔호프틀에 구운 케이크가 너무 부풀어서. 밑둥을 약간 잘라내고 보기 좋게 장식했더니.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구겔호프, 미니 구겔호프 만들기


구겔호프 Gugelhupf 구겔호프는 17세기 말 스위스에서 처음 만들어져서 프랑스로 전해 졌다는 설과 오스트리아에서 처음 만들어 지고 독일에서 구겔호프 Gugelhupf





나라 상황과는 비교할 수 없는 환경이죠.. 빵보레 또한 그러 여유에서 구운 구겔호프케익 크리스마스 홈파티 베이킹으로 추천합니다^^ 크리스마스케익 구겔호프 케익 크리스마스베이킹구겔호프케익




- 구겔호프 초코브라우니




베이킹쇼핑몰, 제과제빵쇼핑몰, 제과제빵레시피, 홈베이킹. 구겔호프틀 대 약 3호크기 21.5 x 7cm


새콤달콤 상큼한 레몬 아이싱과 왕관 모양의 멋스러운 구겔호프. 조리시간 70분 구겔후프틀에 반죽을 넣고 주걱을 평평하게 정리 한 후 180도 예열한 오븐에 넣고 레몬 구겔후프 레시피 소개





된답니다.  구겔호프틀에 구우니까 브라우니말고 그냥 초코구겔호프같아 보이네요.ㅋ거릴것만같았지만 속안은 쫀득한 브라우니를 제대로 느끼실수있어요. 그러나 백설브라우니믹스 브라우니 구겔호프틀에 굽기




- 구겔호프 브라우니 케이크




예쁜 구겔호프틀에 굽는 구겔호프는 원래 발효빵을 케이크틀에 넣어서 굽는 거였다고 해요. 요즘은 그냥 케이크로 변해버렸지요. 식감은 약간 뻑뻑한 느낌인데요, 구겔호프 Gugelhopf


코코아가루를 넣어 먹음직스럽게 구운 케이크에 새하얀 슈거파우더를 솔솔 뿌리고 빨간 베리류를 올려주면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구겔호프가 된답니다. 초코구겔호프


Images , videos and stories in instagram about 구겔호프케이크. 받았어요 #촉촉한 말차롤케이크와 브라우니같이 꾸덕하고 맛난 구겔호프 #맛있어서 두가지 Images tagged with #구겔호프케이크 on instagram





골라먹는 즐거움이!! 부드러운 카스텔라, 맛있는 롤케이크, 볼게이노, 브라우니, 무스케이크, 미니구겔호프 등등등 정말 많지요?! 무엇보다 가격이 착해서 더 만족 원주혁신도시 디저트 디디케이크에서 간식 챙겨요


많은 검색을 했더랬죠ㅋㅋ 초코향 짙은 브라우니 사진보니 또 생각나네요 짱맛쉽게 만들 수 있는 구겔호프로 케익을 대신 했었어요 달달하니 부드럽게 우유나 커피 제과제빵 생크림케익, 치즈케익, 브라우니, 구겔호프, 베이비슈, 양갱